안성(서울)휴게소 인근지역 주민을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및 주문배달서비스 도입 시행
안성(서울)휴게소 인근지역 주민을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및 주문배달서비스 도입 시행
  • 시사24/ 임병택 기자
  • 승인 2021.03.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9일부터 4월 18까지(1개월간) 식당가 및 일부 간식류(외부매장)할인행사

한국도로공사 수원지사 안성(서울방향)휴게소(소장 윤철연)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일환으로 식당가 및 외부매장 간식류(일부)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겪고있는 지역주민들과 상생협력 차원에서 마련됐이며, 3월 19일부터 4월 18까지(1개월간)다.

할인대상은 안성, 평택, 송탄, 오산 등 지역주민 및 근로자이며, 식당가 및 일부 간식류(외부매장) 음식값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안성(서울)휴게소 윤철연 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대면 주문서비스를 확대 시행함으로서 고객과 직원, 모두가 안전한 휴게소로 한걸음 더 나아가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현재 운영중인 네이버 비대면 주문서비스(네이버 스마트 주문)를 확대하여 휴게소 이용객이 배달 전용주차장에서 2만원 이상의 SET메뉴를 주문시 배달을 해주는 서비스를 휴게소 최초로 도입 예정중에 있다. 이외에도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네이버 비대면 주문서비스도 전매장으로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