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세계경찰무도 복싱대회 성황리 마쳐!
제2회 세계경찰무도 복싱대회 성황리 마쳐!
  • 시사24/ 임채욱 기자
  • 승인 2021.09.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세계경찰무도복싱대회 포스터/ 사진제공=세계경찰무도복싱 경기도협회
제2회 세계경찰무도 복싱대회 포스터/ 사진제공=세계경찰무도복싱 경기도협회

(시사24/경기도)임채욱기자= 제2회 세계경찰무도 복싱대회가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로 지쳐있는 복싱인의 활력과 동기부여를 위해 세계경찰무도복싱 경기도협회(협회장 유용운) 주관으로 마련됐다.

대회는 지난 9월 1~ 20일까지 온라인대회로 치뤄졌으며, 총 148명의 프로, 아마, 생활체육 분야의 폭 넓은 선수층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성료됐다.

지난 20일간의 온라인대회 내용을 토대로 유용운 협회장과 조자성위원, 장성덕위원(국가대표), 이은혜위원(WBO・WIBA 세계챔피언)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상 성적에 따른 시상이 이어졌으며, 24일 대회 일정을 최종 마무리했다.

유용운 협회장은 " 코로나로 인해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복싱인들의 복싱에 대한 열정으로 이같이 성황리에 대회가 성료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동참해 준 심사위원, 대회 관계자 등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유 협회장은 "세계경찰무도복싱은 경찰청장배 등 큰 대회 개최 또한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명실상부 복싱인들의 축제를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