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10월 14일 GRAND OPEN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10월 14일 GRAND OPEN
  • 시사24
  • 승인 2022.10.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10월 14일 견본주택 공개

▲ 평택지역 조정지구해제로 수요자 관심집중 지역으로 떠올라

▲ 수도권에서 보기 드물게 전국청약 가능


- 청약일정 : 특별공급 10.17(월), 1순위 10.18(화), 2순위10.19(수)
- 견본주택 관람은 분양홈페이지에서 접수, 사전예약제 운영
- 평택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 브레인시티개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인접
- 단지 옆 약 23만㎡의 석정근린공원, 단지내 오감만족 테마공원

 

 

화성산업(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은 평택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인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오는 10월 14일 공개한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10월17일, 1순위 10월18일, 2순위 10월19일이며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0월2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계약은 11월7일부터 11월 11일까지 5일간 체결될 예정이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_주경투시도

 

견본주택 관람은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분양홈페이지에서 10월 7일부터 사전 예약을 접수받아 운영될 예정이며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사이버 견본주택 기능을 동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9월 26일부로 평택시는 조정대상지역이 해제됨에 따라 비규제지역으로 전환되어 수요자들의 청약 진입장벽이 낮고 대출규제 완화로 수도권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택시는 전국구 청약이 가능한 곳으로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겹쳐 청약 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에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평택 최초의 민간공원조성특례사업으로 분양하는 공동주택이다. 석정근린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은 전체면적 약 28만㎡ 중 비공원시설(공동주택)을 제외한 약 23만㎡의 면적에 진입광장, 숲가든, 가족피크닉장, 철쭉원, 숲속잔디마당, 숲속쉼터 등 다양한 테마공원과 산책로, 등산로 등을 갖춘 자연친화적인 공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문화, 힐링, 건강이 어우러진 대규모 친환경 녹색공원으로 조성해 평택시민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살기 좋은 공원도시 등 글로벌 힐링도시로서의 평택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산12-5번지 일원에 지하 4층, 지상 29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0㎡A, 80㎡B, 84㎡A, 84㎡B, 84㎡C, 84㎡D, 110㎡ 총 1,296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단지 북측으로 청원로가 위치하며 경기대로도 인접해 있다. 광역M버스, 경부선 1호선 서정리역, SRT평택지제역 등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평택지제역에서도 KTX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정리역과 평택지제역을 연결하는 수원발 KTX직결사업이 2024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어 교통비전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장당초와 장당중, 장당도서관이 가까우며, 홈플러스 송탄점과 고덕국제신도시와 인접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인접해 있으며 추가 증설계획에 따라 6개 공장 모두 완공 시 대규모 반도체 생산기지가 인접한 단지로 직주근접을 찾는 수요자들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평택브레인시티가 개발 중이며 장당, 송탄, 칠괴 등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단지 내부 조경은 에버그린파크, 물빛정원, 리프레쉬가든 등 오감을 만족하는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해 여유로운 힐링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며, 4베이 판상형과 타워형 구조로 단지의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맘앤키즈카페 등 입주민을 위한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한 클린에어시스템도 적용한다. 초미세먼지를 99%이상 필터링할 수 있는 헤파필터와 내부순환 공기청정기능, UV제균기능을 추가하였고, 미세먼지 센서에 의한 자동운전, 주방렌지후드와의 연동 운전이 가능한 스마트한 환기시스템으로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갖추도록 하였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_조감도

 

부동산 전문가들은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이 고덕국제신도시와 평택브레인시티,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를 잇는 골든 트라이앵글의 중심에 위치하고 역세권과 자연공원을 가진 1,296세대의 친환경 주거단지로 미래 비전과 프리미엄도 높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한편 화성산업은 ‘월드컵 평화 의 공원’, ‘북서울 꿈의 숲’, ‘부산시민공원’, ‘동탄호수공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많은 공원을 조성하였으며 서울수도권 1기신도시 건설참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파주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등 수 많은 주택을 공급해 오고 있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산 2-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 문의 : 1533-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