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서울)휴게소, 5월 5일 어린이 날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안성(서울)휴게소, 5월 5일 어린이 날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 시사24/ 임채욱 기자
  • 승인 2023.05.03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안성(서울방향)휴게소

 

(시사24/안성) 임채욱 기자=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수원지사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5월 가정의 달을 내수활성화 기간으로 정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5월 5(금)~7일(일)과 5월 26(금)~28일(일)까지 6일간 어린이 날과 석가탄신일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행사 등이 펼쳐진다.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5월 가정의달 한달동안 지속적으로 세트판매를 통한 할인 행사를 진행해 나갈 계획으로 특히 대한민국의 미래이며 희망인 어린이들이 모처럼 가족과 함께 밝고 건강한 어린이 날을 맞이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5일부터 3일간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석가탄신일이 포함된  3일간의 연휴에도 각종 이벤트와 할인 행사 등이 준비돼 있다.

어린이 날 이벤트로는 다트게임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장난감, 풍선 등을 나눠주고, 어버이 날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 및 가족 3인 이상 식사 시 물 제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한 세트메뉴 할인 등의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안성(서울)휴게소 박우필소장은 "이번 행사로 우리의 희망인 어린이들 모두가 즐거워하는 어린이 날이 되고, 가족과 함께 더욱 행복한 5월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한 발 앞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게소가 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