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 추석 선물세트 트렌디한 가을 커플룩 출시
그린조이, 추석 선물세트 트렌디한 가을 커플룩 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9.08 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뉴스와이어)
골프 캐주얼 브랜드 그린조이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선물용으로 좋은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 세트는 트렌디 하면서도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커플 티셔츠, 베스트 세트와 어덜트 캐주얼 제품이다.

커플 티셔츠, 베스트 세트는 이번 가을 시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별무늬 패턴 제품으로, 트렌디한 빅체크 패턴을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과 함께 터치감이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젠틀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연출한다.

여성용 자켓은 1970년대 카니발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아트웍과 그린조이 상징인 코끼리 캐릭터를 접목해 활용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캐주얼과 포멀한 느낌을 모두 살려 활용도를 높였다. 스카프와 함께 연출하면 보다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그린조이는 이번 추석 황금연휴 고객 프로모션으로 연휴가 끝나는 26일까지 전국 210여개 그린조이 매장에서 2018년 신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교차가 큰 환절기 또는 선선한 가을에 착용하기 좋은 그린조이 바람막이, 경량 다운베스트, 다운점퍼 등 아우터 신제품도 절반 가격으로 제공한다.

올 가을·겨울(F/W) 시즌 카달로그 화보는 9월에 전국 그린조이 대리점과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그린조이 개요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하여 올해 40주년을 맞이한다.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로 전환하여 골프웨어 전국 탑 브랜드로 발전·성장했다. 그린조이는 엘레강스 하면서 리치한 감각의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골프웨어로 현재 전국에 200여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그린조이
언론연락처: 그린조이 홍보실 이영환 실장 051-850-481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그린조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